가끔 wav 파일 임포트 하다보면 아래와 같은 메시지가 뜬다.
이 메시지창은 사운드 파일을 선택한 상태로 다른 사운드 파일을 임포트 하면 뜬다.
여기서 대게 아니오를 누를텐데, "예"를 누르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려고 한다.
언리얼 엔진에 임포트 된 wav 파일을 열어보면 이렇게 뜬다.
여기 설정값을 약간 수정해보겠다.
간단하게 Volume 을 3.0으로 올리고
Pitch 를 2.0으로 설정했다.
임포트 할때 수정한 wav 파일을 선택하고, 메시지 창에서 "예"를 누르면
이렇게 설정값이 미리 바뀐것을 볼 수 있다.
즉 선택된 파일의 설정값을 복사해서 임포트 되는 파일에 덮어 씌운다.
'볼봇의 코딩 생활 > 언리얼한 엔진' 카테고리의 다른 글
UE4 자이로스코프 센서 사용하기 (0) | 2020.12.13 |
---|---|
[UE4] JSON 데이터 파싱 하기 (0) | 2020.12.08 |
UE4 스팀 VR 자동 실행 방지하기 (0) | 2020.11.21 |
UE4 VCRUNTIME140_1.dll 이 없어 실행 할 수 없는 경우 (0) | 2020.11.19 |
UE4 .NETFramework 에 대한 참조 어셈블리를 찾을 수 없습니다. 해결 (0) | 2020.10.03 |